케이윌, 오늘(25일) '왜 오수재인가' OST 발매
2022. 06.25(토) 17:38
왜 오수재인가
왜 오수재인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케이윌이 '왜 오수재인가'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SBS 금토드라마 '왜 오수재인가'(극본 김지은·연출 박수진) 측은 25일 "케이윌이 가창한 '내가 사랑할게요'가 이날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왜 오수재인가'의 네 번째 OST '내가 사랑할게요'는 공찬의 입장에서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를 위로하는 내용의 곡이다.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케이윌의 애절한 감정 표현이 어우러져 공찬의 심정을 대변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후렴부의 가사는 오수재를 향한 공찬의 마음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내가 사랑할게요'는 변호사 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정준우가 작사, 작곡을 하고, 나윤권, 산들, 유승우, 윤종신 등 수많은 뮤지션의 음악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민켄(Minken)이 공동 작곡과 편곡에 함께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케이윌의 명품 보컬이 더해져 극 중 공찬과 오수재의 로맨스에 딱 어울리는 완성도 높은 발라드 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왜 오수재인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왜 오수재인가 | 케이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