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라이프’ 편승엽 “‘찬찬찬’ 히트, 아버지 덕분” [T-데이]
2022. 08.10(수) 09:57
퍼펙트라이프, 편승엽
퍼펙트라이프, 편승엽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편승엽의 근황이 공개된다.

10일 밤 8시 방송하는 TV조선 교양프로그램 ‘퍼펙트라이프’에는 회식 장소에서 꼭 회자 되는 불멸의 대국민 떼창곡 ‘찬찬찬’의 주역 가수 편승엽이 출연한다.

편승엽은 메가 히트곡 ‘찬찬찬’이 대박 날 수 있었던 비하인드를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가수의 꿈을 갖고 있던 아버지가 내가 가수가 되자 발로 뛰며 직접 홍보에 나섰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편승엽은 “아버지께서 차가 있음에도 CD를 잔뜩 들고 다니며 일부러 택시에 타 기사들에게 내 CD를 선물하고 노래를 홍보했다”라고 전해 아들을 향한 아버지의 사랑을 실감케 했다.

아버지의 노력 덕분에 노래 ‘찬찬찬’은 이곳저곳에 흘러나오며 1년여 만에 히트를 할 수 있었다. 이에 MC 현영은 “길거리 차트라고, 원래 길거리에서 흘러나오는 노래가 가요 순위에도 올라간다”라며 편승엽 아버지의 선견지명 홍보를 칭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편승엽은 본인이 가꾸고 있는 텃밭을 공개하며 프로 농사꾼의 모습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방울토마토, 딸기, 오이, 모닝 글로리 등 40여 가지가 넘는 농작물을 키우는 그의 텃밭은 규모만 무려 150여 평인 것이 밝혀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게다가 편승엽은 “토종닭, 오골계, 청계 등 40마리가 되는 닭을 키워 장 볼 일 없이 자급자족 생활 중이다”라며 농사꾼의 위용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그는 농사를 시작한 계기에 대해 “사람들 시선을 떠나서 나만의 공간에서 시간을 갖기 위해 시작했다”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퍼펙트라이프 | 편승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