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서원·엄현경, 열애→임신 "차서원 전역 후 결혼" [공식입장]
2023. 06.05(월) 10:36
차서원 엄현경
차서원 엄현경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차서원 엄현경이 결혼한다.

5일 차서원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차서원과 엄현경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혼전 임신과 결혼설 또한 사실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차서원, 엄현경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져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라며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에 있으며, 차서원 배우의 제대 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가운데, 두 사람에게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두 사람은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한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 조용히 경건하게 이들에게 찾아온 이 축복을 나누고자 상세한 내용은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다"라고 설명했다.

차서원 엄현경은 지난 2021년 MBC 드라마 '두 번째 남편'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엄현경은 1986년생으로, 1991년생 차서원보다 5세 연상이다. 차서원은 지난해 11월 22일 육군 현역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으며, 차서원이 전역한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하 나무엑터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금일 보도된 차서원 배우의 기사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차서원, 엄현경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으로 이어져,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에 있으며, 차서원 배우의 제대 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에게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한 생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용히 경건하게 이들에게 찾아온 이 축복을 나누고자 상세한 내용은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차서원 배우를 사랑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두 사람에게 따뜻한 시선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엄현경 | 차서원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