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데몬' 에스파 윈터 OST '위드 유' 가창
2023. 12.08(금) 10:1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에스파 윈터가 '마이 데몬' OST를 가창한다.

8일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의 OST '윈터 (WINTER) – 위드 유(With You)'가 발매된다.

도도희(김유정)와 악마 정구원(송강) 사이 계약이 성사되면서 두 사람의 새로운 관계와 서서히 찾아오는 감정의 변화를 담아 낸 '마이 데몬' OST '위드 유'가 공개되었다.

'위드 유'는 인상적인 피아노 리프와 감성적인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진 곡으로 어둑했던 나의 삶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와준 그대와 어떤 위기와 절망에도 함께 하며 언제나 곁에 있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에스파 윈터의 세련되고 감성적인 보컬이 가미되어 듣는 이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곡이다.

'마이 데몬'의 세번째 OST '위드 유'의 가창자 윈터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의 멤버로 최근 미니 4집 '드라마(Drama)' 로 전작 '걸스(Girls)', '마이 월드(MY WORLD)'에 이어 3연속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수많은 리스너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마이 데몬' OST인 '위드 유'는 이날 저녁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 SBS '마이 데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이 데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