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퀸카 팽현숙 "최양락과 결혼 후 한번도 입 맞춘 적 없어"
2024. 01.09(화) 11:3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돌싱포맨'에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등장한다.

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1호 개그맨 부부 최양락 팽현숙이 등장해 '돌싱포맨'과 강력한 입담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36년 차 부부인 최양락, 팽현숙의 러브스토리가 낱낱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과거 데이트 당시 시간이 날 때마다 세트장 뒤에서 자주 입을 맞췄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팽현숙은 로맨틱한 결혼 생활을 꿈꾸며 최양락과 결혼했지만, "결혼 후에는 한번도 입을 맞춘 적 없다"며 정색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만든다.

이어 충청도 남자 최양락과 경상도 여자 팽현숙의 극과 극 결혼 생활도 공개된다. 결혼 전부터 '팽현숙을 며느리로 점찍어뒀다'는 최양락의 할아버지에 최양락은 "사실 팽현숙과 임미숙을 헷갈려 하다 돌아가셨다"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화끈한 경상도 며느리 팽현숙은 결혼 후, '조상님들은 이해하실 것'이라며 제사상에 랍스터를 올리는 등 최양락의 집안을 180도 바꿔놓은 일화를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돌싱포맨' 네 명과 최양락 사이에 존재하는 공통점이 밝혀졌다. 최양락과 임원희는 '못생김'이 닮아있었는데, 이에 임원희가 자신은 못생긴 편이 아니라며 극구 부인하자 최양락은 단호하게 "넌 못생긴 게 맞아"라며 핵폭탄급 돌직구를 날린다.

최양락은 사업에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겠다는 팽현숙에게 이름값을 받고, 무단 외박 후에 가출을 하는 등 수많은 죄를 지은 것이 밝혀져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돌싱포맨'이 최양락에게 해명을 요구하자 최양락은 "모든 사람이 너희처럼 되길 바라냐"며 역정을 내 웃음을 준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발벗고 돌싱포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