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방지"…'연애남매' 최종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
2024. 06.14(금) 12:04
연애남매
연애남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연애남매'의 최종 커플 탄생을 동시간으로 함께 즐기게 됐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는 14일 "'연애남매'의 최종회차인 16화를 금일 저녁 8시 50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JTBC와 동시 방영되며, 웨이브에서는 미방송분이 포함된 감독판으로 스트리밍 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매들의 최종 선택이 그려진다. 매 회차마다 다양한 국면을 맞아 변화되는 애정 전선에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결말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최종화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자들은 최종 커플이 탄생되는 긴장되는 감정선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연애남매' 최종회차인 16화는 방송 당일, 웨이브 라이브 채널 'Original 연애남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 스트리밍이 종료된 후 자정(밤 12시)에 최종화 VOD가 업로드 될 예정이다.

또한 차주 금요일(21일)에는 출연진들의 못다한 이야기가 담긴 스페셜 회차 ‘연애남매_어땠냐면’이 오후 8시 웨이브 프로그램관을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웨이브 '연애남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애남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