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하이키 옐 '완벽한 무대'

하이키(H1-KEY) 첫 번째 싱글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데뷔 쇼케이스

2022. 01.05(수) 14:5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4인조 걸그룹 하이키(H1-KEY) 첫 번째 싱글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데뷔 쇼케이스가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하이키(리이나 서이 옐 시탈라)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이키의 데뷔 싱글 '애슬레틱 걸'은 입체적인 사운드와 절제미가 돋보이는 힙합 트랙이다. 내면의 강인함과 자존감을 가꾸어 나가는 하이키의 포부가 담겨있다.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한 하이키가 무대 위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4인조 걸그룹 하이키는 글로벌 K팝 전문 레이블 GLG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티스트다. 앞서 멤버 옐의 솔로 안무 영상, 단체 안무 영상 등을 공개하며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비주얼을 입증한 바 있다. '전원 올라운더'라는 타이틀을 내세운 하이키는 K팝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한편 하이키는 오는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애슬레틱 걸'을 발매하고, 활발한 데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안성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