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 출현' 예매율 1위 역전, 압도적인 흥행 순항
2022. 08.05(금) 12:47
한산: 용의 출현
한산: 용의 출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한산: 용의 출현'이 전체 예매율 1위로 역전하며 압도적인 흥행 순항을 이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이 신작들의 공세 속에서 전체 예매율 1위 정상을 탈환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한산: 용의 출현'은 5일 오전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라서며 관객들의 꾸준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뜻깊은 성과를 이뤄냈다. 다시 한번 흥행 저력을 보이는 중인 <한산: 용의 출현>은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한산: 용의 출현'의 흥행 역주행의 원동력은 그야말로 뜨거운 입소문이 있기에 가능했다. 넓은 세대 관객층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 관객들이 동반 유입되고 있는 것. 이에 CGV 골든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9.4점, 메가박스 9.1점 등 각 극장 사이트 평점, 포털 사이트 평점 등도 높은 수준을 유지하며 입소문 날개를 달고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더불어 '한산: 용의 출현'은 빠른 속도로 400만 돌파를 향한 흥행 가도까지 달리고 있어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게 모아지고 있다.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한산: 용의 출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한산: 용의 출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