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박기량x백아연x승민x고결, 반정 정체 복면가수 등장 [종합]
2022. 09.11(일) 18:46
복면가왕
복면가왕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복면가왕' 놀라운 복면가수들의 정체가 공개됐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추석특집 듀엣 대전이 펼쳐졌다.

이날 첫번째 무대에서는 음색 여신과 도토리 시스터즈의 듀엣 대전이 펼쳐졌다. 무대 결과 도토리 시스터즈가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음색 여신의 정체는 박기량, 백아연이었다. 박기량과 백아연은 3년 전 '복면가왕'에서 1차전 듀엣 대결을 펼친 바 있다. 박기량은 "아연이랑 노래해서 영광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백아연은 "그 무대가 준비한 시간에 비해 예쁘게 잘 나왔다. 주변에서도 칭찬을 너무 많이 해주셨다. 저도 방송을 통해서 언니의 존재를 알았다. 그 다음부터 언니의 덕후가 됐다"고 말했다.

이후 준결승에서는 구라의 은혜와 우리 우정 한 표 차이의 대결이 펼쳐졌다. 대결 결과 우리 우정 한 표 차이가 결승전에 진출했다.

구라의 은혜는 골든차일드 승민과 업텐션 고결이었다. 승민은 무대 소감으로 "아직도 선배님이라고 부르고 있는데 이 자리가 끝난다면 형이라고 불러도 되는지"라고 말했다.

고결은 "앞으로는 편하게 말하면서 친한 형 동생 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복면가왕']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복면가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