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세븐, 8년 열애 끝 5월 6일 결혼 [공식입장]
2023. 03.20(월) 13:00
이다해 세븐
이다해 세븐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이다해가 8년 열애 끝에 가수 세븐과 결혼한다.

이다해는 20일 소속사인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이다해가 5월 6일 8년간 교제해 온 가수 세븐과 결혼하며 '5월의 신부'가 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다해는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 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울 일이 아닐 수도 있을 텐데,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라고 SNS에 결혼을 앞둔 심경을 밝혔다.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하였답니다”라고 입을 연 이다해는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여러분의 사랑과 축복 속에 결혼할 수 있다면 저희에겐 정말 큰 기쁨이 될 것 같아요”라며 “저 또한 앞으로 배우로서, 또 한 가정의 아내로서 더 예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게요”라고 다짐하기도 했다.

이다해는 2002년 데뷔 이후, ‘왕꽃 선녀님’,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미스 리플리’, ‘아이리스2’ 등으로 매 작품 활약을 펼쳐왔다. 유창한 외국어 실력과 ‘방부제 미모’로 한국은 물론 중국까지 사로잡은 뷰티 아이콘이기도 하다. 현재 이다해의 소속사인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에는 김정난 이필모 정선경 장신영 강경준 하시은 전영미 옥진욱 등 다양한 실력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세븐 | 이다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