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x이성경, 해피엔딩 맞을까 [T-데이]
2023. 04.12(수) 10:57
사랑이라 말해요
사랑이라 말해요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사랑이라 말해요’가 최종화를 앞두고 ‘우동 커플’의 애틋한 순간을 포착한 스틸을 공개해 구독자들의 마음을 끝까지 애타게 만들 예정이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우동 커플’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미안함, 고마움, 애틋함 등 복잡한 감정이 담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우주(이성경)와 동진(김영광)의 모습이 담겼다. 그동안의 복잡스러운 마음이 조금은 정리된 듯 보이는 우주와 그런 ‘우주’를 편안한 미소로 바라보는 동진. 앞에 둔 맥주에 김이 다 빠질 때까지 서로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는 이들의 모습은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전달되며 구독자들의 마음까지도 따뜻하게 만든다.

최종화에 다다르기까지 고난과 역경이 많았던 우주와 동진이 과연 행복해질 수 있을지 최대의 관심사로 자리잡은 만큼 함께 공개된 두 사람이 포옹하고 있는 장면을 담은 스틸은 마지막까지 과몰입을 멈출 수 없게 한다. 섬세한 열연과 완벽한 케미로 글로벌 구독자들에 심쿵 모먼트를 선사한 김영광과 이성경. 서로를 꽉 껴안은 이들의 모습이 해피 엔딩을 암시하는 것인지, 아니면 눈물 나는 이별을 암시하는 것인지 스토리 전개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12일 오후 4시 ‘사랑이라 말해요’의 모든 결말이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디즈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랑이라 말해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