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X조나단, 대한민국의 '히든 히어로즈' 찾아 나선다
2023. 08.24(목) 14:21
히든 히어로즈
히든 히어로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장도연과 조나단이 대한민국의 숨겨진 영웅을 찾기 위해 나선다.

9월 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교양프로그램 '히든 히어로즈'는 대한민국의 현재와 미래를 책임질 숨은 영웅들과 반도체, 디스플레이, 유전자가위 등 20분야의 생생한 산업 현장을 전달하는 신개념 지식 프로그램. 두 MC 장도연과 조나단은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묵묵히 산업을 일궈온 대한민국의 숨겨진 영웅, 즉 '히든 히어로즈'들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히든 히어로즈'의 차별점은 스튜디오에서만 진행되었던 지식 콘텐츠 형식에서 벗어나, 현장을 발로 뛰면서 보고, 듣고, 느끼고 배운다는 점.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었던 연구실과 개발 현장을 방문하여 그 생생함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히어로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한국의 밝은 미래를 전망한다.

본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히든 히어로즈'에서 메인 MC를 맡은 방송인 장도연은 개그, 교양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진행력과 유머, 지식까지 삼박자를 갖췄다. MZ세대 특유의 솔직함과 유쾌함을 보여줄 조나단과의 호흡이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히든 히어로즈'는 9월 3일 오후 4시 4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히든 히어로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장도연 | 조나단 | 히든 히어로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