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솔로 데뷔곡 'L.O.V.E' 요정 매력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2023. 09.17(일) 16:0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가수 허영지가 깜찍 발랄한 퍼포먼스로 '행운의 요정' 매력을 뽐냈다.

허영지는 지난 16일 저녁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 '토이 토이 토이(Toi Toi Toi)'의 타이틀곡 '엘.오.브이.이(L.O.V.E)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보드게임 세상을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펼치는 허영지의 모습이 담겼다. 허영지는 모험심 가득한 스카우트 룩과 힙한 무드의 키치 룩으로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노랫말을 직관적으로 나타낸 안무에서는 허영지의 표현력이 돋보였다. 허영지는 '엘.오.브이.이'의 각 알파벳을 형상화한 손동작을 비롯해 하트를 그리거나 피리를 부는 듯한 포인트 안무로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허영지의 솔로 데뷔곡 '엘.오.브이.이'는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펑키한 팝, EDM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룬 청량한 댄스곡이다. 인생이라는 긴 여정을 '사랑'의 에너지로 잘 살아내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허영지는 '사랑의 영금술사'로 온 세상에 사랑과 행운을 전파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알비더블유, DSP미디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허영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