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12월 22일 비연예인 신부와 결혼 "비공개 진행" [공식입장]
2023. 11.13(월) 12:59
김동욱
김동욱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김동욱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2월 22일 결혼한다.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13일 티브이데일리에 "김동욱이 12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김동욱과 비연예인 신부는 양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동욱은 앞서 8월 31일 키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올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어 "부족한 내게 항상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기쁜 소식을 직접 전하고, 이 기회를 빌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남기게 됐다"라는 그는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번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동욱은 SBS 새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으로 안방 극장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동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