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 영향력’ 장우혁, 팬들과 연탄 기부·봉사 활동
2023. 12.04(월) 08:11
장우혁
장우혁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장우혁이 올해도 팬들과 함께 훈훈한 연탄 기부행사를 진행했다.

장우혁과 장우혁의 공식 팬클럽 WH35가 또 한번 뜻 깊은 선행을 진행했다. 지난달 24일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을 통해 사랑의 연탄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에 나선 것.

장우혁과 팬들은 30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했다.

장우혁과 팬클럽은 그간 자발적인 기부와 참여를 통해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쳐왔다. 수년간 연탄봉사, 김장봉사, 재활원 봉사, 플리마켓 등의 활동을 이어왔을 뿐 아니라 지난 2018년에는 이번엔 경제적인 문제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저소득 가정 환자를 위해 1억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봉사 당일 갑작스럽게 기온이 떨어지면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지만 팬들은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따뜻한 온정을 만들었다. 서로가 서로를 응원하는 장우혁과 팬들의 선한 영향력은 이웃들에게 연탄과 함께 따뜻한 마음까지 안겨줬다.

이 날 연탄봉사에 나선 팬들을 위해 장우혁은 깜짝 역조공으로 애정과 감사를 전했다. 추위를 잊게 해줄 따뜻한 커피차와 신발을 선물한 것이다. 장우혁은 팬들 한 명 한 명을 찾아 직접 선물을 나눠주며 매년 봉사에 참여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연탄 기부와 배달 봉사라는 선한 행동을 함께한 장우혁과 팬들은 의미 있는 커플 신발까지 맞춰 신으며 이웃에게 전했던 따뜻한 마음을 그 이상으로 되돌려 받았다.

장우혁과 공식팬클럽 WH35은 2024년에도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 것을 기약하며 연탄 배달 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이들의 따뜻한 사랑은 12월 23일, 24일 양일 간 열리는 2023 장우혁 크리스마스 팬콘서트 ‘블루 선샤인(Blue Sunshine)’으로 다시 이어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WH CREATIVE]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장우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