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로돈’ 식인상어vs제이슨 스타뎀의 한판 승부 (영화가좋다)
2018. 09.15(토) 10:42
완벽한 타인 메가로돈 알리타: 배틀 엔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목격자 공작 영화가좋다
완벽한 타인 메가로돈 알리타: 배틀 엔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목격자 공작 영화가좋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식인 상어가 주인공으로 나선 ‘메가로돈’의 긴장감은 남달랐다.

15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영화가 좋다’의 ‘도도한 영화’ 코너에서는 올 여름 개봉작 ‘메가로돈’(감독 존 터틀타웁)의 관전 포인트가 소개됐다.

‘메가로돈’은' 200만 년 전 멸종될 줄 알았던 지구상에서 가장 거대한 육식 상어 메가로돈과 인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사상 식인 상어를 주인공으로 한 다수의 스릴러 영화가 출범했다. ‘메가로돈’ 역시 예외는 아니다. 블록버스터 흥행 수표인 식인 상어를 필두로 내세운 가운데, 액션계의 브랜드네임 배우 제이슨 스타뎀의 조합이 전 세계 관객들의 흥미를 돋웠다.

영화는 절정에 다다른 CG 등 영화 기술을 통해 200만 년 전 멸종된 고대 상어이자 소설 ‘메그’에 등장하는 메가로돈의 모습을 실감나게 재현했다.

무엇보다 주인공이 불가능해 보이는 메가톤급 상어를 상대로, 긴장감 넘치게 펼치는 한 판 대결이야말로 영화의 핵심 플롯이다. 중후반부로 갈수록 상어와의 대결에 박차를 가하는 제이슨 스타뎀의 활약이 남다르다.

이밖에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이 주연을 맡은 ‘완벽한 타인’, ‘알리타: 배틀 엔젤’, ‘완벽한 타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목격자’, 윤종빈 감독의 ‘공작’ 등이 소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작 | 메가로돈 | 완벽한 타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