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4 전국콘서트 ‘소리 꽃’, 오늘(22일) 개막
2022. 01.22(토) 16:27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스트롯2’ TOP4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이 시작된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제주 공연이 오늘 22일 ICC제주 탐라홀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팬들과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인 만큼, 4명도 가열 차게 현장을 준비하고 있다.

# 전국투어 시작 전부터 이목 집중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은 이번 공연을 앞두고 열정 가득한 연습 현장, 궁금증을 자아내는 셋리스트 스포일러 이미지 등 여러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양지은과 홍지윤은 JIBS 제주방송 라디오 ‘김민경의 NOW JEJU’, TBN 제주 교통 방송 ‘차차차’, 제주 MBC 라디오 ‘즐거운 오후 2시’ 등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특히 양지은의 경우 제주경찰청 학교폭력예방 홍보대사로 위촉돼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남다른 ‘제주 사랑’을 실천하며 화제성을 끌었다.

# TOP4 케미 돋보이는 독보적 라이브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은 ‘미스트롯2’ 방송 당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오감을 사로잡았던 무대들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라이브로 선사한다. 지난 해 11월 발매된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수록곡들 무대도 선보인다고.

또한 셋리스트 스포일러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방아요’, ‘보약 같은 친구’, ‘효도합시다’ 외 오직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는 무대들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제주 공연은 오는 22일 ICC제주 탐라홀에서 시작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제주에 이어 오는 1월 29일엔 대구, 2월 12일엔 부산에서 공연의 열기를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스트롯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