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 지구오락실' 오늘(9일) 결방, '보이스' 대체 편성
2022. 09.09(금) 10:08
뿅뿅 지구오락실
뿅뿅 지구오락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이 결방한다.

9일 tvN 방송편성표에 따르면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은 방송을 한 주 쉬어간다. 해당 방송 시간대에는 추석 특선 영화 '보이스'가 대체 편성됐다.

앞서 나영석 PD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뿅뿅 지구오락실'은 금주 휴방이다. 추석 연휴를 맞아 특집 영화가 대체 편성될 예정이다. 대신 다음 주에 막방 및 감독판으로 찾아올 계획이다. 많이 아쉬워하시지 마시고 이번 주는 가족들과 함께 즐겁게 보내시고, 다음 주에 '뿅뿅 지구오락실' 마지막 회를 즐겨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나영석 PD는 "웹 예능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잖아'도 휴방한다. 죄송스럽게 계속 휴방 얘기를 하고 있다. 대신 '공조2: 인터내셔날'의 배우 현빈, 유해진, 다니엘 헤니, 윤아, 진선규 님과 함께한 '출장 십오야'가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뿅뿅 지구오락실'은 4명의 용사들이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나서는 여정을 담은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뿅뿅 지구오락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