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필루스, '그라타타' 두 번째 뮤비 티저 공개
2022. 09.20(화) 10:32
라필루스
라필루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K팝 보석' 라필루스(Lapillus)가 당찬 카리스마를 장전 완료하고 컴백 방아쇠를 당긴다.

20일 0시, 라필루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걸스 라운드 파트1(GIRL's ROUND Part.1)' 타이틀곡 '그라타타(GRATATA)'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그라타타'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그냥 내 맘대로 전부 놀라도록', '장전해'라는 가사가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또 여섯 멤버가 마치 한 몸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여 칼군무 정석 다운 면모를 뽐낸다.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긴 라필루스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그라타타'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게 했다.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그라타타'는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댄스 팝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파워풀한 여섯 소녀의 보컬이 조화를 이뤄 자유롭고 당찬 에너지를 발산하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필루스는 지난 6월 20일 가요계에 데뷔한 신예 걸그룹이다. 이들은 데뷔 후 처음 진행한 필리핀 프로모션에서 팬미팅을 개최, 8000명의 팬이 운집해 화제를 모았다. 이런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라필루스는 필리핀 일로코스 수르(Ilocos Sur)주의 엠버서더로 위촉됐다.

한편,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 앨범 '걸스 라운드 파트1'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필루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