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구혜선 "'눈물 셀카'에 왜 웃는지 의문, 난 진지했다" [T-데이]
2023. 03.08(수) 17:53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구혜선이 화제가 됐던 '눈물 셀카' 비화를 들려준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8일 방송을 앞두고 '구혜선에게 스키 로봇 & 눈물 셀카를 묻다' 선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이날 영상에서 구혜선은 "눈물 셀카 사진을 해명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구혜선은 "유세윤과 동족 아니냐"고 농담하는 김구라에 "셀카를 원해서 찍은 게 아니다. 당시 연기학원에 다녔는데 감정 연기한 것을 과제로 제출한 것이었다"라고 찍게 된 계기를 들려줬다.

이어 구혜선은 "제가 사진을 한 번 업로드하면 많이 퍼지던 시절이었다. 저는 웃기려고 한 게 아니고 진지했다. 그런데 '눈물 셀카' 사진을 보고 재밌어하시더라"라고 과거를 회상했다.

구혜선은 '꽃보다 남자'에서 보여줬던 '스키 로봇' 짤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당시 구혜선은 로봇처럼 뻣뻣한 스키 실력을 선보여 '밈'의 상징이 되기도. 구혜선은 "드라마 때문에 스키를 처음 배웠는데 극 중 금잔디도 스키를 처음 타는 설정이었다. 그래서 진지하게 메서드 연기를 했다. 저는 지금도 사람들이 왜 웃는지 모르겠다"라고 이해할 수 없는 반응을 보여 폭소케 했다.

한편 구혜선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8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라디오스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디오스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