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입대 전 단독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
2023. 08.07(월) 13:4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배우 이도현이 입대 전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도현은 지난 5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팬미팅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해당 팬미팅은 티켓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이도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도현은 입대 전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와 코너를 선보였다. 이날 이도현은 영화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의 OST '에브리띵 해픈스 투 미(Everything Happens To Me)'로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감미로운 보컬에 열띤 반응이 이어진 가운데, 이도현은 직접 작성하는 처음 쓰는 프로필, 과거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타임슬립 토크를 진행하며 관객들과 추억을 나눴다.

이어 이도현은 쇼츠 챌린지를 비롯해 TMI 퀴즈, 애장품 추첨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했다. 뜨거운 열기 속에서 이도현은 마이클 잭슨의 '데인져러스(Dangerous)' 댄스 커버 무대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오랜 기다림을 앞둔 팬들을 위한 뜻깊은 시간도 이어졌다. 이도현은 진심 어린 편지로 특별한 팬사랑을 전했고, 팬들은 사전에 준비한 영상과 슬로건 이벤트로 이에 화답했다. 감동적인 분위기 속에 이도현은 SG워너비의 '스테이(Stay)'를 열창하며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해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팬미팅을 마친 이도현은 "항상 꿈꿔온 순간이라 너무 뜻깊고 행복하다. 다시 한번 저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걸 깨닫게 된 자리인 것 같다. 꼭 뵙고 싶다는 바람이 있었는데, 이렇게 뵙게 되어 너무 좋다. 이 자리를 통해 정말 감사하다고,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는 소감과 함께 큰절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도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