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컴백' 화사, 신곡 제목은 '아이 러브 마이 바디'
2023. 08.30(수) 09:12
화사
화사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화사가 신곡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로 돌아온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29일 오후 6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9월 6일 공개되는 화사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핑크색 의상을 입고 풍선에 몸을 맡긴 채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당당하면서도 청초한 화사의 모습은 시선을 잠시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앞서 피네이션은 '커밍 업 넥스트'(COMING UP NEXT) 이미지에 이어 다음 컴백 주자인 화사의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어 오늘 디지털 싱글의 신곡 제목까지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화사는 그룹 마마무로 2014년 데뷔, 2019년 싱글 '멍청이(twit)'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2020년 발표한 첫 미니앨범 '마리아(Maria)'는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화사는 최근 종영한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여자 솔로 가수의 계보를 잇고 있는 선배 가수들과 전국을 돌며 팬들과 만났다. 지난 6월 열린 '싸이흠뻑쇼 2023'에서는 세계 최초로 공연 도중 전속 계약서에 사인을 해 화제를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피네이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마무 | 화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