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2' 조유리 "올해 더 열심히 할 것" 새해 각오 공개
2024. 02.10(토) 13:41
조유리
조유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조유리가 팬들에 설 인사를 건넸다.

조유리는 2024년 갑진년을 맞아 10일 공식 SNS를 통해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조유리는 "2024년 갑진년 설날이 다가왔다. 저는 글래시(공식 팬덤명)와 함께 2023년을 행복하게 보냈는데, 글래시들은 어떠셨나요?"라며 다정하게 인사를 건넨 뒤, "모두 근심, 걱정 내려놓고 새해를 맞이하는 만큼 희망찬 계획 세우시길 바란다. 설날에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따뜻한 설 연휴 보내시기를 바란다. 올해는 글래시들과 소중한 추억 많이 쌓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1년 첫 싱글 '글래시(GLASSY)'를 통해 솔로 데뷔한 조유리는 이후 '러브 쉿!' '러버블(Loveable)' '택시(TAXI)'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 가수 활동 외에도 드라마 '미미쿠스' '술꾼도시여자들2'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잠재력을 입증했다.

특히 조유리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시즌2 출연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유리의 강렬하고 색다른 변신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과연 올해에는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웨이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조유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