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오늘(29일) 신곡 'Honest' 발매
2022. 04.29(금) 11:10
저스틴 비버
저스틴 비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저스틴비버(Justin Bieber)가 신곡을 발매한다.

유니버셜뮤직 측은 29일 "저스틴 비버가 이날 신곡 '어니스트(Honest)'를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Honest'는 유니크한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힙합 아티스트 돈 톨리버(Don Toliver)와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신곡에는 두 아티스트의 매력이 모두 담겼다.

'I Feel Funny'와 'Honest'의 뮤직비디오는 포스트 말론(Post Malone), 주스 월드(Juice WRLD)등 유명 아티스트와의 작업으로 유명한 리리컬 레모네이드(Lyrical Lemondade)의 크리에이터 콜 베넷(Cole Bennett)이 담당했다. 앞서 콜 베넷은 지난 25일 저스틴 비버와의 작업을 예고하는 포스팅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저스틴 비버는 지난해 정규앨범 '저스티스(Justice)' 발매 후 쉼 없이 활동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타이틀곡 '피치스(Peaches)'는 국내외 전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종합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해외 음악으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특히 'Justice'는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200 앨범 차트 1위 및 핫 100 차트 1위를 달성, 저스틴 비버는 빌보드 역사상 두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달성한 첫 번째 남성 솔로 아티스트가 됐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유니버셜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저스틴 비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