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브라더스' 강예슬, 소울푸드 공개 "아저씨 입맛, 몸보신 좋아"
2023. 11.16(목) 09:4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가수 강예슬이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TV조선 공식 요정' 수식어를 입증했다.

강예슬은 지난 15일 밤 10시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에 출연, '트랄포차' 코너에서 활약하며 안방극장에 상큼한 에너지를 배달했다.

이날 '왕자님' 무대로 '트랄포차'의 포문을 연 강예슬은 아이돌 못지않은 비주얼은 물론,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과즙미 터지는 매력으로 '인간 한라봉' 면모를 자랑했다.

이어 진해성과 노래방 대결을 펼치게 된 강예슬은 '사랑역'을 선곡, 간드러지는 감성과 매력 넘치는 보이스를 뽐내며 미션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대결 결과 강예슬이 속한 뽕 팀이 승리를 거뒀고, 강예슬은 승리의 만찬을 즐기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또한 소울푸드를 장어구이로 꼽으며 "아저씨 입맛이기도 하고, 몸보신을 너무 좋아한다"라며 담백한 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강예슬은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등 다양한 방송에서 가수와 배우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트랄랄라 브라더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