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8' 샤이니 출격 "모를 땐 키를 따라가라"
2021. 03.05(금) 09:56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너의 목소리가 보여8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샤이니가 '너목보8'에 출격한다.

5일 저녁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하 '너목보8')' 6회에는 신곡 '돈트 콜 미(Don't Call Me)'로 컴백한 샤이니가 등장해 미스터리 싱어들과 대결을 펼친다.

'너목보8'에 처음 출연하는 샤이니는 '모를 땐 키를 따라가라'는 '모키따'를 작전으로 실력자 찾기에 나선다. 샤이니 멤버들은 모든 질문을 키에게 맡기는가 하면, 키가 말하는 대로 무조건 따라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샤이니 멤버들은 키의 주도하에 자신 있게 음치 색출에 나섰지만, 미스터리 싱어들의 반전에 놀람을 금치 못하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음치 수색대로 함께 한 한해는 "키가 '너목보8'에 처음 와서 헤매는 것 같다"며 키를 당황하게 만들어 둘의 케미 또한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과연 '너목보8'에 첫 출연한 샤이니를 반겨주는 미스터리 싱어들 사이에서 키를 선두로 한 멤버들은 성공적으로 음치들을 찾아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 최고의 실력파 그룹인만큼 마지막으로 남은 미스터리 싱어와의 최후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너목보8'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2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net]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너의 목소리가 보여8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