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컴백’ 잔나비, 초록빛 무드 예고
2022. 05.04(수) 07:45
잔나비
잔나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잔나비 최정훈은 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프로필 이미지 다섯 컷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최정훈은 늦봄과 초여름의 계절감에 걸맞은 스타일링으로 싱그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청량한 감성을 이끄는 카라 니트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무드까지 챙겼다.

푸른 하늘 아래 울창한 풀숲에서 맑은 햇빛을 여유롭게 즐기는 최정훈의 모습은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했다.

10일 저녁 6시 발매를 앞둔 새 앨범명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 또한 잔나비의 새 프로필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앞으로 들려줄 초록 감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잔나비는 감각적인 아트워크와 영상미가 담긴 감성 티저와 비주얼라이저 티징 콘텐츠로 새 앨범에 대한 스포일러를 전해왔다.

잔나비의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본인이 가장 ‘나’다워질 수 있는 집이란 공간에서 창밖을 통해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탄생한 앨범인 만큼 잔나비만이 들려줄 수 있는 명품 감성으로 꽉 채워져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페포니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잔나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