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뜬 리턴즈' 박세리, 해산물만 5kg 구매 플렉스 [TV나우]
2023. 05.23(화) 21:03
뭉뜬 리턴즈
뭉뜬 리턴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뭉뜬 리턴즈' 박세리가 큰손 면모를 뽐냈다.

23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에스퀄리노 시장을 찾은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네 국가대표는 각종 해산물로 가득 찬 에스퀄리노 시장을 둘러보며 저녁에 먹을 메뉴를 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세리는 "오징어, 새우, 고기, 채소 사다가 대충 먹자"라며 미리 봐놨던 코너로 향했고, 새우를 보자마자 2kg를 달라고 요청해 다른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멤버들은 "2kg는 너무 많지 않냐"고 했지만 박세리는 "아니다"라며 멈춤 없는 주문에 나섰다.

다음으로 포착한 건오징어와 홍합. 박세리는 이번에도 오징어 1.8kg를 고민 없기 구매하더니, 홍합은 한 망을 통으로 구매하는 플렉스를 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이제 고기 사야지. 정육은 저쪽인 것 같아"라며 세 동생을 정육 코너로 이끈 것. 박세리는 삼겹살 1kg를 구매한 뒤에야 이날의 모든 쇼핑을 마무리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뭉뜬 리턴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뭉뜬 리턴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