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에 콩깍지' 백성현, 이아현에 "최윤라와 연인사이 NO"
2022. 12.15(목) 20:49
내눈에콩깍지
내눈에콩깍지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내 눈에 콩깍지' 백성현이 최윤라와의 관계를 확실히 했다.

15일 밤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극본 나승현·연출 고영탁) 53회에서는 장경준(백성현)과 김해미(최윤라)의 엄마인 서화경(이아현)이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경준과 서화경은 우연히 만났고, 서화경은 장경준에게 "경준아, 우리 해미랑 싸웠냐. 그래, 회사에 같이 내내 붙어있다 보면 싸울 일이 생긴다. 근데 이번엔 네가 심했다. 어제 우리 해미가 너무 슬프게 울더라. 해미 아빠랑 얼마나 마음이 쓰였는지 모른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장경준은 "해미랑 저 어머니가 생각하는 그런 사이 아니다. 유학시절부터 친하게 지낸 건 맞지만, 남녀관계로 발전한 적 없고, 앞으로도 그럴 일 없을 거 같다. 오해하게 만들어서 정말 죄송하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에 서화경은 당황하며 "그럼 우리 해미 혼자 그랬던 거냐. 하나만 묻자. 그럼 어제 우리 해미가 그렇게 운 거 너와 아무 관련 없는 일이냐"라고 물었고, 장경준은 "그건 본인한테 직접 듣는 게 맞을 것 같다"라며 자리를 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1 '내 눈에 콩깍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내눈에콩깍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