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재정 ‘퍼퓸’ 챌린지 열풍, 2억뷰 육박
2023. 05.01(월) 10:19
NCT 도재정
NCT 도재정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CT 도재정의 신곡 ‘퍼퓸(Perfume)’ 챌린지 열풍이 불고 있다.

NCT 도재정은 지난 17일부터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을 중심으로 신곡 ‘퍼퓸’ 포인트 안무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달 30일 기준 해시태그 ‘#PerfumeChallenge’(#퍼퓸챌린지)를 사용한 콘텐츠의 조회수가 약 2억뷰 육박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특유의 칼군무로 포인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NCT를 비롯해 도영과 친형제 케미를 선보인 공명, 응원하는 마음으로 함께한 최강창민, 태연, 레드벨벳 등 SM 아티스트들의 챌린지 영상이 공개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박명수, 장성규, 김소현, 손준호, 갓세븐 진영, 몬스타엑스 주헌, 죠지, 볼빨간사춘기, (여자)아이들 미연, 이무진, 엔믹스 설윤 등 여러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개성으로 완성한 챌린지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짙은 농도에 정신이 혼미해’라는 파트가 강력한 중독성으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 챌린지로 인기를 끌고 있어, 신곡 ‘Perfume’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챌린지의 열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퍼퓸’은 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R&B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향수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NCT 도재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