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부대' 홍경,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완성한 캐릭터
2024. 04.09(화) 09:58
댓글부대
댓글부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댓글부대’ 속 홍경의 진지한 눈빛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손석구)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극중 홍경은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며 본격적인 여론 조작을 주도하는 팹택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는 중이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작품을 향한 홍경의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져 눈길을 끈다. 주근깨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색감의 스타일링까지 팹택의 유니크한 비주얼을 구현해낸 그는 소년미를 배가시키는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의 진심 어린 연기 열정을 바탕으로 매 장면마다 안국진 감독과 인물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의견을 제시하는 등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쏟아부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노력 끝에, 인물의 혼란스러운 내면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풀어낸 홍경은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그의 열연이 빛나는 영화 ‘댓글부대’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댓글부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댓글부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