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는 사랑을 싣고’ 나이 70대 배일집 “결혼 자금 빌려준 친구, 길영대”
2020. 11.25(수) 21:35
TV는 사랑을 싣고 김원희 현주엽 코미디언 배일집 나이 배연정 전 아내 이혼 결혼 아들 딸
TV는 사랑을 싣고 김원희 현주엽 코미디언 배일집 나이 배연정 전 아내 이혼 결혼 아들 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TV는 사랑을 싣고’ 코미디언 배일집, 그가 전 아내와의 결혼 비화를 전했다.

25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현주엽, 김원희 진행 아래 개그맨 배일집 나이, 본명 배윤식, 결혼 이혼 이력, 재혼 고민, 전 아내, 배연정 일화, 아들, 딸 등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배일집, 전 아내와의 결혼 자금을 빌려준 친구의 사연이 공개됐다. 길영대 씨, 그는 배일집에게 갖은 도움을 준 선인이었다.

배일집은 이날 힌트를 얻어 길영대 아들을 먼저 찾았다. 길영대 아들은 “아버지가 예전부터 아는 연예인 있다고 어깨를 으쓱하셨다”라며 배일집과의 연결 고리를 전했다.

코미디언 배일집 나이 1947년생으로 알려졌다. 현재 전 아내와 이혼한 상태다. 그는 과거 개그우먼 배연정 등과 호흡을 맞추며 유명세를 탔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TV는 사랑을 싣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TV는 사랑을 싣고 | 배연정 | 배일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