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 청백전' 임성훈X박소현, 건강 일상 최초 공개
2021. 09.14(화) 18:08
추석특집 순간포착 청백전
추석특집 순간포착 청백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순간포착 청백전'에서 방송인 임성훈과 박소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SBS 측은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가 추석 당일인 오는 21일 저녁 6시 30분부터 80분간 추석특집 '순간포착 청백전'으로 꾸며진다"라고 밝혔다.

'순간포착 청백전'은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이 가장 중요한 이슈인 요즘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이야기를 준비했다. 특히 임성훈과 박소현의 건강 비법이 최초 공개된다고 전해져 관심이 뜨겁다.

임성훈은 무에타이 건강법을 선보인다. 72세의 나이에도 6년째 체육관에서 땀 흘리며, 무에타이를 연마하는 임성훈은 젊은이들도 도전하기 힘든 투기 종목인 무에타이로 시간 날 때마다 몸을 단련하고 있다고 한다. 20대만큼 빠른 펀치와 놀라운 파워에 제작진마저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매일 한 시간씩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마감하는 박소현의 건강법도 소개된다. 20대부터 현재까지 44 사이즈의 옷을 입는 박소현의 날씬하게 건강해지는 운동과 전공인 발레를 그만두고 방송인으로서 지내온 시간의 이야기 등이 공개된다.

또한 이윤아 메인MC의 진행으로 재재와 재필이 재기발랄 '청백 팀'의 단장으로 출연하고, '순간포착' 숙명의 라이벌인 원반던지기, 새총쏘기, 노익짱 대결, 저글링, 탁구 분야에서 대결을 펼친다. MC 이윤아의 탁월한 진행과 함께 '문명특급'의 재재가 맡은 청팀과 방송인 재필의 백팀, 어느 팀이 승리할 것인지 추석특집 '순간포착 청백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소현 | 순간포착 청백전 | 임성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