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최수영 주연 '당소말' OST 참여
2022. 09.22(목) 07:46
소녀시대 태연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가창
소녀시대 태연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OST 가창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가창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아홉 번째 OST가 공개된다.

태연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극본 조령수, 연출 김용완)'의 아홉 번째 OST '너와 나 사이'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와 나 사이'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 애틋한 감정에 태연의 음색이 더해져 섬세하게 표현한 발라드곡으로, 드라마 초반에는 물과 기름 같은 상극 케미를 보여주던 극 중 윤겨레(지창욱)와 서연주(최수영)가 갈수록 서로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태연의 목소리로 담아냈다.

특히 태연만의 감성적이고 호소력 있는 음색과 어우러지는 "이 묘한 떨림 속에 / 너와 나만의 이 사랑을 느끼죠 / 가득 채워진 내 사랑을 놓지 말아줘 / 늘 지금처럼 내 곁에"라는 따듯한 가사를 통해 두 사람의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그동안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태연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지리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호텔 델루나'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태연은 '너와 나 사이'를 통해 더 깊고 섬세한 감성을 표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에이앤이 코리아, 툰 스튜디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 소녀시대 | 태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