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재정, 이번엔 성숙한 매력 발산…높아지는 기대
2023. 03.31(금) 09:30
NCT 도재정
NCT 도재정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CT 유닛 도재정(도영, 재현, 정우)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31일 NCT 도재정 및 NCT 공식 SNS 계정에는 도재정의 첫 미니앨범 '퍼퓸(Perfume)'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가 업로드됐다. 베이스 노트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에서 도영, 재현, 정우는 피지컬이 돋보이는 슈트를 착용,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눈빛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쿨하고 트렌디한 톱 노트, 부드럽고 나른한 미들 노트의 콘셉트를 공개했던 NCT 도재정은 섹시하고 강렬한 베이스 노트까지 세 가지 콘셉트 이미지를 모두 공개하며 첫 미니앨범 'Perfume'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동명의 타이틀곡 'Perfume'은 도영, 재현, 정우의 감미로운 아카펠라 보컬이 돋보이는 R&B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가 어우러져 NCT 도재정의 짙어진 음악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T 도재정의 첫 미니앨범 'Perfume'은 4월 17일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NCT 도재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