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두 달 만에 25세 연하 연인과 결별 [TD할리웃]
2024. 02.23(금) 11:09
톰 크루즈
톰 크루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25세 연하 엘시나 카이로바와 결별했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최근 "톰 크루즈와 엘시나 카이로바와 이별했다. 이는 톰 크루즈가 연인의 아이들을 만난 지 불과 며칠 만에 벌어진 일이다"라고 보도했다.

톰 크루즈와 엘시나 카이로바는 지난해 12월 런던의 한 파티장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이후 런던의 한 자선 행사에 함께 참석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과의 만남까지 이어져 결혼설도 제기됐으나 결별을 하며 두 사람의 관계는 끝나게 됐다. 다만 아직까지 두 사람은 런던의 같은 아파트 블록에 거주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톰 크루즈는 총 세 번의 이혼을 겪은 바 있다. 지난 1987년엔 비연예인 미미 로저스와 결혼해 3년 만에 결별한 바 있으며, 1990년과 2006년엔 각각 니콜 키드먼과 케이티 홈즈와 결혼했다가 이혼했다.

엘시나 카이로바 역시 이혼 경험이 있다. 그는 2002년 러시아 재벌 드미트리 체츠코프와 결혼했다가 헤어졌으며, 3년의 소송 끝에 1억5000만 파운드의 위자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엘시나 카이로바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톰 크루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