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지오디), 단독 콘서트 '챕터 0' 3회차 전석 매진
2024. 08.01(목) 08:4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국민 그룹 god(지오디)의 단독 콘서트 '챕터(CHAPTER) 0' 공연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리빙레전드로 존재를 입증했다.

공연 주관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김태우, 데니안의 소속사 젬스톤이앤엠에 따르면 지난 30, 31일 진행된 'god 2024 콘서트 챕터 0'의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를 통해 준비된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

티켓 오픈 전부터 치열한 티켓 전쟁을 예고했던 만큼 3회차 전석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며 다시 한번 독보적 존재를 입증했다.

god(지오디)는 매 공연 전석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등 ‘god의 위엄’을 과시하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이번 공연 역시 폭발적인 관심으로 전회 매진이라는 쾌거를 달성해 독보적 그룹의 굳건한 저력을 재차 입증하고 있는 것.

이번 콘서트 '챕터 0'은 지난 25년간의 챕터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god(지오디)의 새로운 단독 콘서트로 '0' '교집합' '무한대'를 키워드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통로이자 교차점이 될 이야기를 담을 예정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무한 상승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손호영과 김태우가 공동 디렉터를 맡아 준비 과정부터 전 과정에 참여하고 있다는 점이다.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한 god(지오디)의 마음을 담아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연의 키워드가 되는 '0' '교집합' '무한대'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god(지오디) 콘서트 역사상 처음으로 360도 무대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god(지오디)의 명성에 걸맞은 완성도 높은 공연 및 무대 연출, 수많은 명곡들이 선사하는 감동과 즐거움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god(지오디)의 2024년 단독 콘서트 '챕터 0'은 오는 9월 27일부터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젬스톤이앤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